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삼성에어컨 서비스센터 A/S신청방법|전화번호

by 젤리꼼 2023. 5. 15.

이번주말 아직 5월 중순인데도 27도를 육박할 정도로 더운 날씨였습니다.  에어컨은 미리미리 점검을 해두어야 더울 때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꼭  집에서 자가 점검을 한번 해보시고 문제가 있을 시에는 글에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와 신청방법을 참고하시어 점검받으시고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.

 

삼성 에어컨 서비스  서비스 상담방법

챗봇상담-쳇봇을 통해서 제품과 증상을 좀더 자세하게 보기 위하여 증상을 선택하거나, 촬영할 수 있고 , 음성으로 궁금한 사항을 질문할 수 있습니다. 좀 더 추가 도움 필요할 때는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.

전문 상담사 채팅업무시간 - 평일 9:00~12:00,13:00~18:00 ( 12~13시 중식시간/ 주말 공휴일 휴무)

이메일 상담- 회원,비회원 전부가능하며 이메일로 상담을 신청합니다.

 

서비스센터 전화번호

삼성 전자 제품은 모두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로 전화하여 상담이 가능합니다.

전화번호-1588~3366 (통화요금 :발신자부담)

고객상담실-02-541-3000/080-022-3000

상담원 상담시간 평일 09:00~18:00, 토요일 09:00~13:00 입니다.

상담원과 전화 없이 모바일이나 PC로 삼성서비스 센터 홈페이지에서 출장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.

 

삼성서비스센터 출장 서비스 예약하러 가기 >>

 

삼성전자 A/S요금은?

출장비  20000원 [제품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출장비는 발생합니다.]
 26000원 [평일18시 이후나 휴일(토/일/공휴일/대체휴일)]
부품비 수리시 부품교체를 할경우 부품가격이 청구됩니다. 부품비는 부가세 10%가 포함됩니다
수리비 유료수리시  부품료가아닌 기술 시공비를 말하며 수리되는 소요시간이나 일의 난이도를 감안하여 수리비 기준표를 따라서 측정됩니다.

유무상 수리기준

무상수리대상

  • 품질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기능상의 고장
  • 제품의 품질보증기간내에 부품을 교체한 후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상황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 한 부품이 재고장발생했을 때( 핵심부품은 보증기간 종료 전에 고장발생 시 2개월 보증하며 유상교체 시 1년 보증함)
  •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수리받았을 시 수리한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 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똑같은 고장 재발경우

유상수리대상

보증 이후/보증이내/고객요청/제품설치/타사요인/고객부주의/소모성/천재지변 등이 있습니다.

삼성서비스센터 썸네일
삼성서비스센터 썸네일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