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주말 아직 5월 중순인데도 27도를 육박할 정도로 더운 날씨였습니다. 에어컨은 미리미리 점검을 해두어야 더울 때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꼭 집에서 자가 점검을 한번 해보시고 문제가 있을 시에는 글에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와 신청방법을 참고하시어 점검받으시고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.
삼성 에어컨 서비스 서비스 상담방법
챗봇상담-쳇봇을 통해서 제품과 증상을 좀더 자세하게 보기 위하여 증상을 선택하거나, 촬영할 수 있고 , 음성으로 궁금한 사항을 질문할 수 있습니다. 좀 더 추가 도움 필요할 때는 상담사 연결도 가능합니다.
전문 상담사 채팅업무시간 - 평일 9:00~12:00,13:00~18:00 ( 12~13시 중식시간/ 주말 공휴일 휴무)
이메일 상담- 회원,비회원 전부가능하며 이메일로 상담을 신청합니다.
서비스센터 전화번호
삼성 전자 제품은 모두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로 전화하여 상담이 가능합니다.
전화번호-1588~3366 (통화요금 :발신자부담)
고객상담실-02-541-3000/080-022-3000
상담원 상담시간 평일 09:00~18:00, 토요일 09:00~13:00 입니다.
상담원과 전화 없이 모바일이나 PC로 삼성서비스 센터 홈페이지에서 출장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.
삼성전자 A/S요금은?
출장비 | 20000원 [제품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출장비는 발생합니다.] 26000원 [평일18시 이후나 휴일(토/일/공휴일/대체휴일)] |
부품비 | 수리시 부품교체를 할경우 부품가격이 청구됩니다. 부품비는 부가세 10%가 포함됩니다 |
수리비 | 유료수리시 부품료가아닌 기술 시공비를 말하며 수리되는 소요시간이나 일의 난이도를 감안하여 수리비 기준표를 따라서 측정됩니다. |
유무상 수리기준
무상수리대상
- 품질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기능상의 고장
- 제품의 품질보증기간내에 부품을 교체한 후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상황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 한 부품이 재고장발생했을 때( 핵심부품은 보증기간 종료 전에 고장발생 시 2개월 보증하며 유상교체 시 1년 보증함)
-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수리받았을 시 수리한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똑같은 고장 재발경우
유상수리대상
보증 이후/보증이내/고객요청/제품설치/타사요인/고객부주의/소모성/천재지변 등이 있습니다.
'생활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LG에어컨 서비스센터 A/S신청방법 및 전화번호 (0) | 2023.05.16 |
---|---|
삼성에어컨 자가진단 및 모델명 확인방법 (0) | 2023.05.15 |
2023 청년 부동산 중개보수 이사비 지원사업 바뀐점은? (0) | 2023.05.12 |
비엣젯항공 결제 오류 해결방법 (0) | 2023.05.11 |
저렴한 나트랑 항공권 가격비교하는방법 (1) | 2023.05.10 |
댓글